Ⅰ |
| 운영 개요 및 추진 일정 |
○ 대상: 3학년
○ 시기: 2024. 3월 ~ 2024. 12월
○ 운영방법
- 맞춤형 필독도서를 활용한 독서프로그램 운영
- 독서 나눔 축제를 통해 학년 및 학급별 결과물 전시
- <어린이 저자되기> 도서 출판 기념회 개최
시기 | 내용 | 비고 |
3월 | 운영 계획 수립 |
|
5~10월 | 학급별 낭독 및 독서 활동 실시 |
|
6월 | 1학기 독서 나눔 축제 실시 |
|
10월 | 2학기 독서 나눔 축제 실시 |
|
12월 | 운영 평가 및 개선 방안 논의 |
|
Ⅱ |
| 운영 결과 |
○ 학생 스스로 책을 찾아 소리 내어 읽고 자기만의 방식으로 마음껏 표현하며 독서의 즐거움을 일상적으로 느끼도록 하는 독서문화 조성
○ 낭독 등을 통한 한 학기 한 권 읽기 수업의 내실화
○ 학급 및 학년 단위로 함께 책을 읽고 공유하는 행사를 운영하여 독서교육 활성화
Ⅲ |
| 운영 사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