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서 일하던 네팔 국적 20대
전남 영암의 돼지농장에서 일하던 네팔 국적 20대노동자가 숨진 사건과 관련해 농장주가 실형을 선고받았다.
20일 전남이주노동자인권네트워크에 따르면 광주지방법원 목포지원은 네팔인노동자들에게 폭언과 폭행 등 괴롭힘을 가한 혐의로 기소된 영암의 한 축산업.
노조위원장이던 1975년과 노조위원장에서 물러난 뒤인 1982년 구속돼 옥살이를 했다.
출소 후 한국노동자복지협의회 위원장, ‘통일시대 민주주의 국민회의’ 공동대표를 거쳐 1995년 새정치국민회의 창당 후 제도권 정치에 들어가 김대중.
공공운수노조는 25일 오전 서울 용산구 대통령실 앞에서 발전 비정규직노동자.
쿠팡 용인 물류센터에서 50대노동자가 숨진 데 대해 노동조합이 진상규명과 특별근로감독을 촉구했다.
지회는 "고인은 올해 7월부터 일용직으로 쿠팡 용인센터에 출근.
전북 전주시는 산업단지 새벽 출근노동자들의 결식 해소와 건강 증진을 위해 민·관·기업이 함께하는 ‘아침 식사 지원사업’을 추진한다.
전주시가 참여 기관, 단체 등과 산단지역노동자아침 식사 지원사업 협약식을 하고 있다.
전주시 제공 전주, 기업 기부로.
우리 외침은 결코 헛되지 않았다.
오늘 이 성과는 그 숭고한 희생이 만든 역사적 결실.
(아래) 87년노동자대투쟁의 기폭제가 된 8월 28일 대우조선 이석규 열사 장례식 ⓒ.
총재들이 선진국들에 노동 시장 개방을 촉구하고 나섰다.
인구 감소와 고령화 늪에 빠진 선진국들이 성장을 지속하려면 외국인노동자들을 받아들여야만 한다는 것이다.
미국 연방준비제도(연준)의 하계 휴양 경제정책 심포지엄인 잭슨홀 콘퍼런스에 참석한 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