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 대비 요령을 시청하고 있다

0 Comments

무더위 대비 요령을 시청하고 있다

test 0 12

경로당어르신들이 무더위 대비 요령을 시청하고 있다.


/경산시 제공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로부터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기 위한 경산시의경로당현장 점검이 24일 끝났다.


지난 11일부터 시작된 점검은 김흥수 복지문화국장이 지역경로당을 방문해 냉방.


충북 보은군이 ‘도시형 농촌 스마트경로당구축사업’을 통해 지역경로당에 구축하는 각종 플랫폼 모습.


보은지역경로당이 똑똑해진다.


충북 보은군은 디지털 취약계층인 노인들의 정보 접근성과 복지 서비스를 강화를 위해 ‘도시형 농촌 스마트.


이번 협약은 식사 조리가 어려운경로당의 어르신들께 반찬을 제공함으로써 결식을 예방하고,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과.


영주시가 18일 부용경로당에서 '2025년 전국 모범경로당' 선정을 기념하는 현판식을 하고 있다.


영주시 경북 영주시의 한경로당이 전국 단위 평가에서 최고 등급을 받으며 지역사회의 주목을 받고 있다.


대한노인회 중앙회가 전국 6만7000여경로당을 대상으로.


기관단체장들이 영주1호 전국 모범경로당에 선정 된 부용경로당현판 제막식에 참석했다.


영주시 제공 경북 영주시 최초로 영주1동 부용경로당이 '2025년 전국 모범경로당'에 선정 돼 지난 18일 현판제막식을 가졌다.


모범경로당은 대한노인회중앙회가 2023.


김진태 강원지사가 24일 태백 스마트경로당을 방문,경로당어르신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강원특별자치도는 24일 태백시 노인회관 스마트경로당을 찾아 어르신들과 소통하고, 스마트경로당여가 프로그램에 함께 참여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진태 지사와 이상호 태백시장, 문관현 도의회 기획행정위원장, 이경숙 태백시의원, 이진수 대한노인회 태백시.


경남 남해군은 어르신들의 편안한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2025년경로당행복식탁 지원사업'을 추진했다.


이번 사업은 좌식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들을 위해 마련됐으며, 총 1억 7300만원(도비 1730만원)의 예산을 투입해 관내 203개경로당에 입식 식탁.


순천 한양립스 분양가


이번 사업은 고령 조합원에게 간편하고 균형 잡힌 식사를 지원하기 위해 시작.


김진태 강원도지사가 24일 태백시 노인회관을 방문, 어르신들과 소통하고 스마트 경로다아 여가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스마트경로당구축사업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스마트 빌리지 보급·확산 사업’ 공모에 따라 추진된 것이다.


태백시는 지난해 사업 대상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