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올해 6학년인 최은서라고 합니다.
저는 새학기 다짐으로 책을 더 많이 읽고 싶어요. 저는 옛날에 책을 많이 읽었었어요. 하지만 점점 학년이 올라가고 친구들도 많이 사기면서 책 읽는 것 보다 친구들과 노는 시간이 더 많아졌습니다. 여전히 책은 재미있지만 친구들과 노는 게 더 재밌기에 점점 책과 멀어지는 것이 느껴집니다. 하지만 제 꿈은 '작가'입니다. 어렸을 때 감동적인 책을 읽은 적이 있어요. 얼마나 감동적이 던지 그 책을 읽고 펑펑 울었던 적이 있었어요. 저도 사람들에게 감동적이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어주고 싶어서 작가가 되기로 한 것입니다. 멋진 작가가 되기 위해 책을 많이 읽어야 한다는 걸 알지만 책과 멀어지고 있어요. 그래서 저는 새학기 다짐으로 책을 더 많이 읽고 싶습니다.
저는 아무리 친구들과 많이 논다해도 일주일에 4권은 책을 읽을 것입니다. 일주일에 소설책 3권과 과학, 사회 같은 책들 1권씩 읽을 것이에요. 또 평일에는 2권 주말에 2권 읽을 거랍니다. 학교 끝나고 집에서 읽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책을 많이 읽기 위해 도서관도 자주 갈 거에요. 학교에 있는 도서관도 가고 집 근처에 있는 도서관은 더 자주 가야겠죠.
제가 끈기고 없고 계획도 잘 못 짜지만 작가라는 꿈을 위해서 열심히 노력할 거에요. 당연히 공부도 더 열심히 해야 할 것이지만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