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날개 입학식 !
안녕하세요 저는 구산중학교 1학년 1반 3번 박서우 입니다
올해 중학교에 입학하면서 '책날개 입학식'에 참가하게 되었는데요. 처음에 책날개 입학식 이라고 하길래 그게 뭔가 싶으면서 입학식인데 왜 책이 나오나 싶은 의문을 가지고 있었어요. 그러다 몇교시가 지나고 설문을 통해서 원하는 책을 나눠주신다는 걸 알게되었어요. 저는 학교에서 제시한 책 77권 중에서 '죽이고 싶은 아이'라는 책을 골랐습니다.
'죽이고 싶은 아이'라는 책이 워낙 sns에서 유명한 책이기도 하고, 진실이 멋대로 편집되는 일이 한 사람에게는 얼마나 힘든 일로 다가올 수 있는지에 관한 이야기가 책 속 줄거리에 포함되어 있다길래 고르게 되었습니다. 진실이 있지만 편집된 진실때문에 고통스러워하는 일은 누구나 겪을 수 있는 일인 것 같아서 조금 더 흥미가 생기고 읽고싶었어요. 그리고 주인공이 중고등학생쯤으로 나오는 것 같은데 저희또래에 가까운 거 같아 관심이 갔습니다.
요즘 책 읽는 일에 흥미가 생겼지만 아직은 책 읽는 게 조금 힘들더라구요. 책날개 입학식을 통해서 여러가지로 중요한 독서와 더욱 가까워져보려고 합니다! 책을 받으면 감사한 마음으로 여가시간에 틈틈히 읽겠습니다. 책날개 입학식 덕분에 입학식을 하면서 책이 더욱 친근하게 느껴질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 책 소중히 읽겠습니다❕️❕️